마이트웰브와 나의미래공작소 공동, 인문학 수업 ‘예수로 걷는 예술사 여행’ 개최
마이트웰브와 나의미래공작소 공동, 인문학 수업 ‘예수로 걷는 예술사 여행’ 개최
  • mytwelve
  • 승인 2018.01.29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일보 크리스천 문화예술 콘텐츠 포털 마이트웰브와 나의미래공작소가 공동으로 크리스천을 위한 인문한 수업 ‘예수로 걷는 예술사 여행’을 서울 마포구 나눔교회 (조영민 목사)에서 개최한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은 인문학 관점의 책과 수업을 많이 보고 배운다. 그러나 성경적 관점의 문화와 예술에 대한 인문학 수업이 없다 보니 크리스천들이 무분별하게 인본주의적 관점의 인문학 수업과 책의 지식들을 듣고 배우며 신앙에 대해 더 혼란스러워 하고 있다.  

예술을 통해 성경적 관점으로 시대의 흐름을 살펴보는 예술사 수업인 <예수로 걷는 예술사여행>은 문화의 꽃을 피웠던 16세기 르네상스 당시의 생각과 그로 인한 예술가들의 삶과 작품을 살펴보며, 혼란스러운이 시대를 살아가는 크리스천들에게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예수로 걷는 예술사여행> 강사는 마커스 미니스트리의 설립자이자, 문화와 예술에 대한 성경적 제자훈련 교육프로그램인 예학당 주강사로 활동하며 20년간 문화사역을 감당해온 나의미래공작소 대표 김준영 디렉터가 진행한다. 

‘예수로 걷는 예술사 여행’은 오후반 ,저녁반으로 진행하며, 오후반(01:00~03:00)은 2월 13일,20일 (화요일), 저녁반(19:30~21:30)은 3월 20일,27일 (화) 두 번에 걸쳐 진행된다. 1강은 ‘새로운 시대 르네상스의 시작’이며 2강은 ‘르네상스의 3대 거장들’이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나의미래공작소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namigongschool)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및 담당은 박선자 실장 (namigong14@gmail.com)에게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