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집스런 사람
고집스런 사람
  • 순글씨
  • 승인 2018.04.16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기뻐할 때는 속삭이시고, 분별력이 있을 때는 말씀을 하시지만, 고통당할 때는 소리를 지르신다.
고통은 듣지 못하는 세상을 깨우는 그분의 확성기다".
.
_C.S.루이스 .

"하나님은 우리가 기뻐할 때는 속삭이시고, 분별력이 있을 때는 말씀을 하시지만, 고통당할 때는 소리를 지르신다. 
고통은 듣지 못하는 세상을 깨우는 그분의 확성기다".

_C.S.루이스 .



하나님은 말씀하십니다.

그러나 우리는 얼마나 그분의 음성을 듣지 못합니까? .

우리는 즐거움(바로 그분의 손에서 나온 즐거움)에 빠져 그분에게 감사하는 것을 잊어버립니다.

그분은 우리에게 복을 주고 싶어하시며,

그 복을 통해 사랑을 속삭이십니다.

그러나 그 다음엔 나쁜 소식이 옵니다.

의사가 예기치 못했던 진단을 내립니다.

관계에 비상이 걸립니다. 옳아 보였던 선택이 갑자기 너무나 잘못된 것처럼 보입니다. 

또다시 하나님이 말씀하십니다.

우리는 그 의미를 찾으며 그분을 곁눈질합니다.

결국 대적이 온 힘을 다해 우리를 강타하고 고통이 가혹한 현실이 될 때,

비로소 그때서야 하나님은 우리의 관심을 얻는 데 성공하십니다.

이것은 우리가 감당할 수 없는 일입니다. 별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하나님이 필요한 일입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늘 그분의 음성 듣기를 원하신다는 사실을 우리는 잊고 있습니다.

오늘 당신은 기쁨 가운데 있습니까,

아니면 고통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까?

하나님이 당신에게 무엇이라고 말씀하십니까?

 



11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너는 나가서 여호와 앞에서 산에 서라 하시더니 여호와께서 지나가시는데 여호와 앞에 크고 강한 바람이 산을 가르고 바위를 부수나 바람 가운데에 여호와께서 계시지 아니하며 바람 후에 지진이 있으나 지진 가운데에도 여호와께서 계시지 아니하며
12 또 지진 후에 불이 있으나 불 가운데에도 여호와께서 계시지 아니하더니 불 후에 세미한 소리가 있는지라
(왕상19:11-12)


11 And he said, Go forth, and stand upon the mount before the LORD. And, behold, the LORD passed by, and a great and strong wind rent the mountains, and brake in pieces the rocks before the LORD; but the LORD was not in the wind: and after the wind an earthquake; but the LORD was not in the earthquake:
12 And after the earthquake a fire; but the LORD was not in the fire: and after the fire a still small voice.
(1 Kings 19:11-12)